For the eyes of the Lord range through the earth to strengthen those whose hearts are fully committed to him(2Chronicles 16,9).

* 렌탈이용약관

임차인(이하 ‘갑’이라 함)과 임대인 아인미디어선교회(이하 ‘을’이라 함)는 앞면에 기재된 상품과 렌탈(임대차) 조건에 대한 임대차계약 (이하‘ 계약’ 이라 함)을 체결하며 다음조항에 합의합니다.

[제1조] (계약 성립 시점)
‘을’이 ‘갑’에게 상품을 인도(설치)한 날로부터 렌탈(임대차)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2조] (렌탈기간 및 의무사용기간)
렌탈기간의 기산일은 “을”이 “갑”에게 상품인도(설치)한 날로부터 하며 종료는 해약요청 시 까지 이고, 최초 설치일로부터 36개월 기간은 의무 사용기간으로 합니다.

[제3조] (상품의 인도 및 설치)
‘갑’이 임차 의사가 있어 신청한 상품은 ‘갑’이 요청하는 장소에 인도(설치)하며 이때의 운송비는 ‘을‘이 부담하고 설치 운영비는 ‘갑’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4조] (상품의 보관 및 유지 관리)
‘갑’은 상품을 사용 관리함에 있어서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상품을 정상의 운용 상태와 충분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상태로 보관, 관리, 유지하여야 합니다.

[제5조] (렌탈료 등의 청구기준)
1)‘갑’은 월장비렌탈료 및 월유지보수료와 공사대금 등을 ‘을’이 지정한 방법으로 ‘을’에게 지불하여야 합니다.
2)설치일자가 25일 이후인 고객은 일월에 청구합니다.
3)일수 계산은 30일 기준으로 산출합니다.

[제6조] (위약금)
‘갑’이 최소 계약기간(의무사용기간)내에 해약 및 상품 변경을 할 경우 ‘을’이 정한 방식 [월렌탈료X (의무사용일수-사용일수)÷30일] X50% 으로 위약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제7조] (상품변경)
1)임대 기간 중 상품을 변경하여 재설치를 하는 경우에는 별도설치 운영비 전액을 청구합니다.
2)의무사용기간 중 상품을 변경할 경우에는 위약금을 청구하고, 의무 사용기간은 상품 변경 시부터 재 적용합니다.(단, 제품하자로 인한 상품변경은 위약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제8조 ](자동이체)
1)‘갑’은 ‘을’과 체결하는 렌탈계약서에 월 렌탈료가 납기일에 출금되도록 은행 계좌번호 및 예금주등의 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2)자동이체 지정계좌의 예금잔액이 납기일 현재 ‘을’의 청구금액보다 부족하거나 기타의 사유로 이체가 이루어지지 아니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갑’의 부담으로 합니다.
3)자동이체에 의하여 월렌탈료를 수령한 경우 ‘을’은 ‘갑’에게 별도의 입금 확인증을 보내지 아니합니다.
4)‘을’의 청구금액에 이의가 있는 경우 ‘갑’은 납기일 이전에 ‘을’에게 그 취지를 알려 협의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9조] (상품의 하자)
상품의 하자발생 시 천재지변은 ‘을’이 부담하고 ‘갑’의 부주의로 파손, 도난시 ‘갑’은 ‘을’에게 동 상품의 수리비용 또는 대체물건의 구입비를 배상금으로 지급해야만 합니다. 단, 구입이 불가능시 ‘을’의 규정상 상품잔존가액으로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0조] (주소변경의 고지)
‘갑’은 ‘을’로부터 상품을 인수한 주소를 변경하거나 렌탈상품을 다른 장소로 이전 할 경우에는 변경사항을 즉시 ‘을’에게 통보하여야 하며, 상품이전 시 소요되는 이전설치공사비는 ‘갑’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계약의 해지)
1)‘갑’은 렌탈 상품을 인도(설치)받은 후 36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해지의사를 서면으로 발송한 경우에(우체국 소인기준)도 효력이 발생합니다.
2)계약이 해지(해약)된 경우 ‘갑’은 해지일 현재 지급기일이 경과된 모든 연체렌탈료를 지급해야 하며 해지에 따라 추가로 발생할 장비철거비용도 ‘을’에게 지급해야 합니다.
3)렌탈계약 해지시 해지 월의 계산은 사용일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며 이때 계산된 렌탈료의 10원 단위는 절사 합니다.
4)‘갑’이 렌탈료 불입을 4개월간 연체할 경우 ‘을’은 렌탈료(임대차)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교통상의 현격히 불편한 지역이거나 통신상의 최악성 지역으로서의 관리 및 유지 불가능 지역이라 판단되는 경우 ‘을’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A/S)
1)‘을’은 ‘갑’이 사용하는 상품에 대하여 원격으로 정기 정검을 실시합니다. (단, 렌탈료가 약정한 납기일 이내에 미납될 경우에는 A/S가 중지됩니다.)
2)렌탈 계약기간 중 “갑”의 부주의가 아닌 경우 발생하는 상품수리 및 부품교환은 “을”이 무상 공급합니다.

[13조] (신제품으로의 교체)
1)상품을 인도(설치)한 날로부터 36개월이 경과하면 ‘을’은 ‘갑’의 의사에 따라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2)신제품으로 교체 시 교체설치 공사비는 “갑”이 부담합니다.

[14조] (신용정보 자료제공)
‘갑’이 계약을 위반할 경우 렌탈료 연체내용이나 렌탈 부실거래 관련내용 등의 신용정보를 신용정보 관리기관이나 이 계약 관련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15조] (관할 법원)
이 계약에 관한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필요한 경우 ‘을’의 소재지를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16조] (기타)
이 계약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기본 약관에 따릅니다. 본 계약을 증명하기 위하여 2부를 작성하여 ‘갑’과 ‘을’이 1부씩 보관합니다.

이 계약서에 기록된 내용, 인도(설치)받으신 상품내용 및 사용에 대한 문의나 협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아인미디어선교회 TEL: 070-7570-3321